💕

브로시스인터내셔널을 소개합니다.

브로시스 인터내셔널을 소개합니다.

단체 소개

브로시스 인터내셔널(BroSis International)은 전 세계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형제(Bro), 자매(Sis)가 되어주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9년 2월에 설립된 비영리 단체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어디든 상관없이 도움의 손길을 전달하고 형제, 자매가 되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설립목적

섬김과 나눔의 가치 아래 경제적으로 정서적으로 소외된 국·내외 이웃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장기적인 목적으로는 SDGs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17개 중에서 2번의 기아 종식과 4번 양질의 교육 목표 달성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SDGs란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다(Leave no on behind)의 목표로 유엔과 국제사회가 지속가능한 세계를 만들기 위한 유엔과 국제사회의 공동 목표입니다

2021년 사업

방글라데시 교복 지원 사업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 방글라데시 교복 지원 모금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필리핀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도와주세요!!

1.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가 경제적으로 극심한 고통과 어려움을 당하고 있습니다.
2.
필리핀은 하루 2~3천명씩 코로나 확진자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코로나⁷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저소득층이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따라서, 필리핀 지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닐라 카비테 지역에서 저소득층 계층을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이 지역은 주민들이 일일 노동직이나 가사도우미와 같은 저임금 고노동의 일을 하면서 생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일자리를 잃고, 정부의 지원도 없어 생계마저 위협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4.
교육 현장은 더욱 열악합니다. 학교는 비대면 수업 방식으로 전환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2g폰을 쓰고 있는 저소득층 가정에게 비대면 수업을 무리입니다.
5.
교육은 가난을 극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필리핀 지부에서는 코로나19 이후 교육 수준의 격차를 줄이고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공부방을 시작하였습니다.
6.
비대면 수업방식은 학생들이 학교에 가서 학습지를 받고 집에 와서 공부를 하고 제출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집에 전기도 들어오지 않고 인터넷도 되지 않는 환경에서 학생들이 집에서 공부를 할 수 가 없습니다. 그래서 인터넷도 사용가능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도록 공부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7.
공부방이 없다면 저소득층 학생들은 다시는 학교로 돌아가지 못 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공부방에 올 수 있는 인원이 제한적입니다. 현재는 지역정부와 협의하여 25명의 학생이 공부방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학용품과 교육기자재를 후원해주세요!!

1.
공부방에서 사용할 학용품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인 공책, 연필, 볼펜과 같은 문구류와 책상과 캐비넷과 같은 교육 기자재도 필요합니다.
2.
공부방이 궁금하시면 http://pf.kakao.com/_uxdNLT/chat 으로 연락주세요.
3.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해 드릴 수 없는 점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지정기부금단체 등록을 위해 준비중에 있습니다.
공부방을 이용하는 저소득층 학생들

공부방에 필요한 물품

공부방 운영 금액 : 매달 50만원 후원해 주신 분들은 꼭 성함과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학용품
볼펜류
공책류
색연필, 크레파스 등
그 외 초등학생이나 중학생들이 사용하는 학용품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물품
미용용품(빗, 거울, 머리핀, 머리끈 등)
위생용품
속옷
교육기자재
공부용 책상과 의자
대형 모니터
비대면 수업용 중고 노트북, 태블릿, 핸드폰
홈페이지 : www.bsi.or.kr
이메일 : intl.brosis@gmail.com
후원 : 하나은행 670-910014-29104 브로시스인터내셔널